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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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불량/하자 교환 보증기간

상품 불량 / 하자 발생 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에 따라 구매 시점으로 부터 6개월까지 무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안드로이드)결제오류 시 조치 방법


모바일(안드로이드)-결제오류-시-조치-방법_수정.jpg

캐시, 쿠키 삭제방법<네이버 앱>


모바일-인터넷-어플-별-캐시,-쿠키-삭제-방법_네이버.jpg

캐시, 쿠키 삭제방법 <크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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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시, 쿠키 삭제방법 <삼성 인터넷>


모바일-인터넷-어플-별-캐시,-쿠키-삭제-방법_삼성.jpg

카드결제 시 유의사항(로딩 화면 대기)

웹용-이미지_상품-구매-시-카드결제-화면.jpg

뮷즈가방 사진을 볼 수 있나요?

 

온라인 뮤지엄숍에서 상품 구매시 아래 사진과 같이 2종의 뮷즈가방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흰색, 검은색: 천가방 /  녹색: 부직포가방 



muds_giftbags.png

 

 

 

 

하자 상품을 배송받았는데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이 가능한가요?
하자 상품을 배송받으신 경우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나 교환은 원칙적으로 동일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받기 원하신다면 해당 상품에 대해 환불을 받으시고, 원하시는 상품은 새롭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상품 하자로 교환하고 싶어요.
구매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거나 배송받으신 상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교환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교환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하자가 아닌 교환일 경우 배송비를 구매자가 부담하실수 있습니다.
교환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교환할 경우 배송비는 교환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도록 되어 있으며, 교환시 최초 운송비 또한 교환원인을 제공한 자가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즉, 상품 하자가 아닌 구매자 변심사유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되어 있고 상품 하자 및 판매자 귀책사유에 의한 교환일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상품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교환 신청시 빠른 처리를 위해서 교환사유에 대해서 상세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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